브런치에 쓴 '동아리활동 기록 시, 유의할 점'이라는 글입니다.
동아리활동을 학교생활기록부에 기록할 때 불필요한 내용들을 기록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. 지침에서 금지하는 것은 아니지만, 글자 수가 매우 제한적인, 동아리활동 기록의 특징상 이왕이면 평가자가 학생의 특징으로 이해할만한 내용만으로 경제적인 기록을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. 다음의 것들은 일반적으로 불필요한 기록입니다.
1. 동아리 및 활동 소개
2. 동아리 이름의 의미
3. 교사가 주도한 동아리 운영 방식
― 본문 중에서.
[글 전체 읽어보기] https://brunch.co.kr/@googeo/30
'저널 > 참된성장의진실한기록♭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교과세특을 쓰는 간단한 방법 (2) | 2019.08.10 |
---|---|
자율활동, 어떻게 적을까? (0) | 2018.01.23 |
진로희망사유, 어떻게 적을까? (0) | 2018.01.23 |
행동특성및종합의견, 어떻게 적을까? (0) | 2017.08.30 |
동아리활동, 어떻게 적을까? (0) | 2017.01.05 |
개인별 세특의 우수사례 분석 (0) | 2016.12.16 |
교과세특 우수사례 및 피드백 분석 (0) | 2016.09.04 |
교과세특의 미흡한 사례와 그 보완책 (0) | 2016.08.28 |